인테리어 소품 하나로 분위기를 탈바꿈한 해외 하이엔드 브랜드 뭐가 있을까?

공간에 소소한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서는 오브제의 역할이 매우 큽니다. 예를 좋은 식당에 가서 밥을 먹는데 식기가 일회용에 담아 준다고 하면 식당에 대한 평가도 떨어 질것이 분명 합니다. 이처럼 우리 집의 주방이나 거실에 적절한 오브제(인테리어 소품)가 있으면 집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인테리어 소품 중에서도 주방용품 관련 하이엔드 브랜드에 대한 종류 및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인테리어 소품 하이엔드 브랜드
    • ALESSI
    • guzzini
    • IVV
    • & Klevering
  • 하이엔드 브랜드 홈페이지 가기


인테리어 소품(오프제) 하이엔드 브랜드 종류 및 특징

우리의 공간에 명품 오브제를 하나정도 구매해서 집 식탁이나 거실에 배치를 해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ALESSI [알레시]

알레시느 1921년 이탈리아의 북서부에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알레시의 경우에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 및 건축가와 콜라보를 한 제품들이 많이 있고 이를 계기로 유명해진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알레시는 디자인이 가장 강력한 무기라는 확고한 신념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디자인에 대한 투자도 지속적으로 하고 있어서 그런지, 다양한 소재로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방용품이 주력인 상품으로 보이기는 하지만, 동물 애호가들을 위한 제품도 많이 있으니 꼭 한번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출처: ALESSI Homepage


guzzini [구찌니]

구찌니는 1912년에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구찌니는 새로운 소재에 대한 연구도 많이 하지만 주력은 플라스틱입니다. 우리 가정에서 많이 쓰는 플라스틱 제품을 내구성이 좋게, 세척을 하더라도 변함이 없도록 하는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주력은 플라스틱이지만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새로운 디자인들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검색하면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비용 또한 너무 과하지 않아 가성비로 좋은 가정용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찾아보시면 좋습니다.

출처: guzzini Homepage


IVV [Industria Vetraria Valdarness]

IVV 경우에는 1952년에 유리 공예업자들이 모여서 만들어낸 브랜드입니다. IVV 유리 공예품으로는 최고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유리로 된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고 또한 기술력이 좋아 세계적으로도 많은 호응을 얻어 해외 여러 국가로 수출을 하고 있는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인지도가 높지는 않지만 뉴욕, 뉴질랜드, 홍콩 등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유리로 된 제품들이 디자인이 정말 군더더기가 하나 없는 디자인입니다. 홈페이지를 가서 보시면 정말 화려한 디자인들도 많이 있으니 꼭 한번 가서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출처: IVV Homepage


& Klevering [엔클러버링]

엔클러버링은 네덜란드에 있는 소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정말 다양한 컬러로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이 있습니다. 디자인 하나하나가 엄청 유니크하고 화려한 느낌이 있습니다. 무채색 인테리어에 엔클러버링 제품을 설치하면 집안에 분위기를 반등 시킬수 있는 요소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약간 아기자기한 느낌과 화사한 느낌이 좋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집들이 갈때 선물로 하기 정말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번 꼭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출처: &Klevering Homepage


하이엔드 브랜드 홈페이지 가기




하이엔드 브랜드 알아보기

가구 브랜드 정보 확인 바로가기

조명 브랜드 정보 확인하러 바로 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